실시간파워볼게임 파워볼재테크 파워볼엔트리 하는곳 주소 바로가기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백파더표 마요 라면땅 레시피가 공개됐다.동행복권파워볼

9월 21일 방송된 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확장판’에서는 백파더 백종원이 일반적인 라면땅과 다른 마요 라면땅 레시피를 전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레시피는 1. 라면 한 쪽 면에 마요네즈 1.5큰술을 짠다. 2. 숟가락으로 마요네즈를 골고루 펴 바른다. 3. 마요네즈 위에 설탕 한 큰 술 정도 뿌린다. 4. 라면스프 반 정도를 양면에 뿌린다. 5. 전자레인지에서 2분 30초 돌린다였다.

백종원은 “설탕은 많이 뿌리면 뿌릴수록 맛있다. 알아서 양심껏 뿌려라. 라면스프는 너무 많이 뿌리면 짜다”고 양조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식힌 후에 차갑게 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덧붙였다.

완성된 마요 라면땅을 먹은 후 양세형은 “단맵짠(달고 맵고 짜고)이다”고 만족감을 표했고 요린이들 역시 “진짜 맛있다”고 엄지를 치켜들었다. (사진=MBC ‘백파더 확장판’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처
▲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히트곡 ‘찬찬찬’으로 유명한 가수 편승엽이 세 번의 이혼 이야기를 고백하면서 아이돌 출신 딸을 공개했다.파워볼엔트리

21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편승엽이 출연, 가족사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편승엽은 1988년 한창 전성기에 결혼, 둘 사이에 1남 2녀를 두었지만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결혼 생활 7년 만에 결별한 그는 1997년 암 투병 중이었던 가수 길은정과 재혼했지만, 결혼 7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후 비연예인과 재혼한 그는 두 자녀를 두었으나 2007년 이혼, 세 번의 결혼과 이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첫 번째 아내가 가수하는 것을 싫어했다는 편승엽은 두 번째 아내 길은정에 대해서도 회고했다. 그는 “연예인 행사장에서 만났다. 2개월 동안 교제하고 있을 때 길은정이 아파서 수술했다. 결혼 전부터 같이 생활 했고, 결혼 생활까지 약 4개월 정도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두 번째 아내 길은정과 결혼 생활에 대해 고충을 토로했다. 두 사람의 결별 당시, 길은정은 사기결혼을 당했다며 기자회견을 가졌고, 편승엽은 명예훼손 및 인신모독으로 길은정을 고소했다. 결국 길은정이 유죄 판결을 받으면서 사건이 마무리됐지만, 2006년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나 이들의 관계가 재조명받았다.

길은정과 함께 한 4개월이 인생에서 가장 큰 난관이었다는 그는 “그때부터 인기도 떨어지고, 가수로서 무대도 줄어들게 됐다. 경제도 나빠졌다”고 말했다.

편승엽은 자녀들 때문에 길은정을 고소했다고 밝혔다. 그는 “제 딸들 주변에서 ‘야 너희 아빠 이야기 아니야?’ 이럴 수도 있고, 떳떳하게 만들어야 줘야 하지 않느냐”며 “어쩔 수 없이 고소했다. 근데 많은 분들이 제가 고소 당한 줄 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지금은 일방적인 이야기처럼 보일 수 있다. 그래서 묻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할 이야기 많고 제가 억울해도 감내해야할 부분”이라고 전했다.

편승엽은 3번의 결혼으로 1남 4녀 자녀를 뒀다. 이날 그는 첫째 딸과 사위, 셋째 딸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기도. 특히 셋째 딸 편수지가 과거 걸그룹 출신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편수지는 걸그룹 비피팝 멤버 출신으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했기 때문. 편수지는 편승엽의 텃밭 일을 돕기 위해 편승엽 집을 방문했고, 이들은 화기애애한 가족 분위기를 과시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억G조G(허경환, 이상훈)가 고민을 털어놨다.하나파워볼

지난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미래형 아이돌 억G조G로 활동 중인 개그맨 허경환, 이상훈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훈은 “피규어 박물관을 만드는 것이 꿈이어서 작년 11월부터 공사를 해 완성시켰다. 그런데 코로나19로 8개월째 월세만 내고 개관을 못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상훈은 “피규어 가격을 모으면 2억 원 상당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임대료가 얼마냐는 질문에는 “월 250만 원 정도 된다”고 답했다.

이수근과 서장훈은 “월세는 정말 고민이겠다”고 공감하며 “지금 모두의 문제이기도 하다. 수익이 안 나는데 월세만 내는 거 아니냐. 답도 없다”고 안타까워했다.

서장훈은 “피규어 중 좀 덜 귀한 것을 처분하는 것은 어떠냐”고 조언했고, 이상훈은 “지금까지 단 한 개도 안 팔았다. 제 나름대로 이 피규어들이 하나하나 스토리가 담겨 있기 때문에. 처분을 하더라도 보여드리고 처분하고 싶다”고 피규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이수근은 “이상훈의 피규어 언박싱 방송을 종종 보는데 차별화된 콘텐츠를 위해서,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것들을 디테일하게 보여주면 어떨까 싶다. 사람들이 찾아올 수 없다면, 찾아볼 수 있게 해야 한다”고 첨언해 이상훈의 마음을 위로했다.

한편 억G조G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에서 탄생한 타임러너 아이돌 그룹으로, 2312년 미래에서 시공간을 초월해 온 슈퍼스타 억G(허경환)와 조G(이상훈)로 결성됐다.

stpress1@mkinternet.com

[뉴스엔 김명미 기자]

‘노는 언니’ 한유미가 그동안의 열애설을 적극 해명해 언니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9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연출 방현영, 박지은)에서는 모든 인테리어를 마친 맏언니 박세리의 서울집 집들이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 남현희, 한유미, 곽민정, 정유인 등 멤버들은 “남자 빼곤 다 있다”는 ‘리치 언니’ 박세리의 집에 모여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만든다.

멤버들은 박세리가 손수 만든 요리와 화려한 디저트들을 흡입하며 이런 저런 수다를 이어가다 와전된 기사와 댓글로 인해 스트레스 받았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특히 남현희는 과거 쌍꺼풀 수술을 한 일이 기사화되면서 힘들었던 시간을 회상하고, 언니들은 그녀의 아픔을 격하게 공감하며 위로한다.

이때 한유미는 “나는 전부다 열애설이었다”며 “(사실이) 아닌데 자꾸 기사화가 되고…”라며 예전 열애설 기사들로 인해 곤욕을 치른 기억을 털어놓는다. 한유미의 ‘급’ 열애설 해명에 언니들의 호기심이 고조된다. 특히 박세리는 ‘3대 스포츠 스타와 다 만났다’는 소문의 진실을 고백하는 한유미에게 부러움 가득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직접 해명한 한유미 열애설의 진실은 무엇일지, 부러움 폭발한 맏언니 박세리의 솔직한 리액션까지 ‘리치 언니’ 집들이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사진=티캐스트 E채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

박휘순 결혼
박휘순 결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한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21일 오전 박휘순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해당 글을 통해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데려갑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라면서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앞서 박휘순은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박휘순은 여자친구와 1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한다.

다음은 박휘순 여자친구가 올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휘순 오빠 여자 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고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 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