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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엔 김명미 기자]

임수향이 그토록 그리워하던 엄마 김미경과 극적으로 재회한다.FX시티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연출 오경훈, 송연화/극본 조현경/제작 메이퀸픽쳐스, 래몽래인/이하 내가예)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와 그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다.

9월 9일 ‘내가예’ 측은 6회 방송을 앞두고 오예지(임수향 분)와 엄마 김고운(김미경 분)의 극적 재회 스틸을 공개했다. 서로를 사무치게 그리워했던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떻게 이뤄졌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임수향과 김미경은 한 공간에 있는 모습만으로 변화의 국면을 예고한다. 항상 김미경의 면회 거절로 불발됐던 모녀 상봉인 만큼 가슴 뭉클한 재회를 기대하게 하지만 두 사람 사이의 공기는 차갑기만 하다. 모두가 고대하던 모녀 상봉에도 불구, 냉랭한 분위기가 고조되더니 급기야 김미경이 임수향에게 등을 돌린 채 외면해버려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엇갈린 시선만큼 복잡하게 얽힌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며 이들의 숨겨진 사연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런 가운데 안타까운 가족사로 고모에게 핍박 받아온 임수향과 자식을 가슴에 묻은 채 교도소 생활을 하던 김미경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해왔다. 특히 김미경은 그동안 모질게 임수향을 향해 선을 긋는 절절한 모정을 보이며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기에 두 사람의 상봉 여부는 안방극장 1열의 가장 큰 관심사였다. 과연 모두가 기다렸던 모녀 상봉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MBC ‘내가예’ 제작진은 “임수향과 김미경의 애틋한 모녀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애잔함을 불어넣고 있다”며 “과연 베일을 벗게 될 두 사람의 아픈 사연은 무엇일지, 모녀 상봉이 이들의 관계에 어떤 불씨가 될지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한 전개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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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엔 장수정 기자]

배우 김민재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이하 ‘브람스’)에서 성숙한 멜로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파워볼엔트리

첫 방송 전까지만 해도 김민재에게 이번 드라마는 ‘주연 시험대’였다. 영화 ‘레슬러’ 드라마 ‘꽃파당’ ‘낭만닥터 김사부1, 2’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한 김민재지만, 이번에는 지상파 멜로 남자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달랐다.

캐릭터 역시 그에게는 도전이었다. 그의 필모그래피에서는 소년 이미지를 활용한 풋풋한 청춘을 연기하거나, 아니면 굵은 목소리가 어울리는 터프한 청년 캐릭터가 대부분이었다. 이번에는 다정하고, 섬세한 유명 피아니스트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줘야 했던 것.

결론부터 말하자면 주연 역량을 단번에 입증해냈다. 잔잔하지만, 편안한 분위기로 호평받은 ‘브람스’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로 몰입감을 만들어냈다.

극적인 사건이나 갈등이 없었기에, 현실적인 감정들로 공감을 이끌어내야 했다. 특히 많은 대사가 없었던 김민재는 섬세한 눈빛 연기와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서사를 납득시켰다.

페이지터너 송아(박은빈 분)와 묘한 감정을 나누는 과정에서 섬세함이 빛났다. 두 사람은 현재 사랑과 우정 사이, 아슬아슬한 감정을 주고 받으며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처음 송아를 위로할 땐 다정하지만 담백한 어조로 우정을 표현한 김민재다. 그러나 고백 아닌 고백을 던질 땐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아슬아슬함을 느끼게 했다. 대사는 최대한 담백하게 내뱉되, 눈빛만큼은 애절하게 표현하는 균형 있는 연기로 경계에 선 감정들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우정과 사랑이라는 비슷한 듯 다른 감정을 디테일한 변화만으로 납득시킬 땐 그의 내공에 놀라움이 느껴진다. 오롯이 연기력으로 신흥 멜로 강자가 된 김민재다. 남은 회차에서는 어떤 성숙한 연기로 여심을 저격할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캡처)

뉴스엔 장수정 jsj8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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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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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EN=선미경 기자] 코미디언 겸 영화배우 에이미 슈머가 라임병에 걸렸다고 고백했다.파워볼엔트리

8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에이미 슈머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올 여름 라임병에 걸리게 됐다고 밝혔다.

에이미 슈머는 “이번 여름에 라임병을 얻은 사람 있어? 나는 독시사이클린을 복용 중이다. 난 아마 몇 년 동안 이걸 가지고 있을 것이다. 조언 좀 해주겠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나는 햇빛을 피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번호로 댓글을 달거나 문자로 (조언을) 보내주세요. 나도 그것을 없어서 흥분된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팬들은 에이미 슈머의 SNS 등을 통해 라임병에 대한 조언과 질문을 던지고 있다.

라임병은 진드기에 물려 발병되는 병으로 발열과 두통, 피로, 피부 발진 등을 동반한다. 앞서 팝스타 저스틴 비버도 라임병 투병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에이미 슈머는 미국의 인기 개그우먼이자 배우로 영화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 ‘아이 필 프리티’ 등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하다. /seon@osen.co.kr

[뉴스엔 김명미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미방송분을 볼 수 있게 됐다.

TV조선 측 관계자는 9월 9일 뉴스엔에 “오는 11일 오후 10시부터 밤 12시 40분까지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풀버전 미방송분 공개’가 편성됐다”고 밝혔다.

앞서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지난 8월 7일 개막, 16일까지 2주차 10회 공연을 진행했다.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이 출연해 매회 5천 명의 관객을 만났다. TV조선 측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1주차 공연 당시 중계 방송을 편성하기 위해 현장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급격하게 확산되면서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은 무기한 중단됐다. 이에 TV조선 측은 지난 8월 21일 콘서트 중계를 방송하며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시청률 역시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1부 13.589%, 2부 15.192%로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했다.

하지만 짧은 시간 내에 러닝타임 3시간이 넘는 공연을 담아내다 보니 몇몇 출연자들의 무대는 방송에서 편집됐고, 분량이 실종된 출연자들의 팬들은 ‘편파 방송’이라며 크게 항의하기도 했다. 이번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풀버전 미방송분 공개’에는 앞서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들이 담길 전망이다.(사진=쇼플레이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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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빌보드의 벽이 무너졌다.

방탄소년단이 빌보드를 완벽하게 정복했다. 방탄소년단은 8월 21일 발표한 신곡 ‘다이너마이트’로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 2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핫100’은 다운로드수, 스트리밍수, 라디오 방송횟수 등을 합산해 싱글앨범의 순위를 매긴다. 닐슨뮤직 집계결과 ‘다이너마이트’는 3일까지 미국 내 스트리밍 횟수 1750만회, 다운로드수 18만 2000건을 기록했다. 또 6일까지 주간집계 기준 1600만 라디오 방송 포인트를 획득하며 지난주에 이어 1위를 지켜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핫100’ 차트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데 이어 2주 연속 1위라는 새로운 기록을 추가하게 됐다.

빌보드는 “8월 28일 발매된 풀사이드와 트로피컬 리믹스 버전이 오리지널 버전과 더불어 ‘다이너마이트’의 2주차 스트리밍에 힘을 실었다”고 분석했다.

역대 ‘핫100’ 차트에서 신규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곡은 43곡 뿐이다. 이중 2주 연속 정상을 수성한 곡은 ‘다이너마이트’가 20번째다. ‘다이너마이트’의 성공이 단순한 ‘원히트원더’나 일시적 신드롬이 아닌, 전세계 대중음악사의 새로운 장을 연 것이라는 것을 입증한 것.

이에 외신도 극찬을 쏟아냈다.

미국 포브스지는 8일(현지시각) “‘다이너마이트’가 ‘핫100’ 1위를 고수한 것은 팬층이 계속 성장하고 있고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을 증명한다. 방탄소년단은 자신들의 뉴노멀(새로운 표준)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싱글 첫 1위를 기록하며 슈퍼스타의 마지막 경계를 넘었다”고 보도했다.

이어 “회의론자들은 방탄소년단의 성공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음원판매량을 부풀리는 팬들의 광적인 행동으로 치부하려 애쓰겠지만 이들은 이미 방탄소년단의 성공에 좌절하고 겁먹고 있는 것”이라며 “방탄소년단은 동시대 서양가수들보다 두배나 더 열심히 노력했고 수년간의 노고가 결실을 보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슈퍼스타 지위를 부정하는 것은 완전히 바보같은 짓”이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팬으로 유명한 저스틴 비버도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저스틴 비버는 “K팝 그룹인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음악산업 전반에 걸쳐 기록을 깨고 있다. 2020년은 방탄소년단에게 거대한 한해가 되고 있다. 역사적으로 영어가 아닌 곡들은 미국 라디오 방송에 어려움을 겪었고, 빌보드 차트 정상에 오르는 경우도 거의 볼 수 없다. 하지만, 방탄소년단의 다른 한국어 노래와 달리 라디오 방송국들이 영어 싱글 ‘다이너마이트’를 많이 방송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이 쏜 공은 블랙핑크가 이어받았다. 블랙핑크는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신곡 ‘아이스크림’으로 ‘핫100’ 차트 13위 진입이라는 기록을 썼다. 이는 K팝 걸그룹 중 최고 기록이자 자체 최고 기록이다. 블랙핑크의 기존 ‘핫100’ 최고 순위는 ‘하우 유 라이크 댓’과 레이디 가가의 곡에 피처링 참여한 ‘사워캔디'(33위)였다.

블랙핑크의 상승세에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10월 14일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 세상을 밝혀라’를 단독 공개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블랙핑크가 2016년 데뷔 이래 달려온 4년의 시간을 조명한다. 연습생 시절부터 글로벌 스타로 성장한 현재까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숙소생활, 무대 뒷이야기,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 등이 다양하게 담긴다.

이처럼 K팝 인베이전(K-POP Invasion)이 시작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쏘고 블랙핑크가 밀어붙인 K팝 인베이전이 어디까지 확장될지 기분좋은 기대가 쏠린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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